<소중한 우리 반려견을 위한 건강 레시피와 반려견 영양 정보!>
시간이 없어서, 요리를 못해서, 돈이 많이 들어서
우리집 가족 구성원으로 빠질 수 없는 반려견에게 통조림이나 과자와 같은 가공 식품만 주었다면?
이제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조금만 시간을 내보자!
그 첫걸음은 먹이에서 시작될 것이다.
이 책은 반려견의 건강에 좋은 레시피를 독자들이 따라하기 쉽도록 간편한 레시피를 엄선하였다.
먼저 애견 식사와 영양에 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영양 정보가 담겨 있고,
난이도가 쉬운 말랭이와 스틱부터 시작해 활용도가 높은 파우더류, 보관이 간편한 쿠키와 베이킹까지
심장, 간, 소화기관, 신장,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수제간식 레시피가 수록되어 있다.
반려견 자연식이라고 특별하고 유난스럽게 수고를 더할 필요가 없다.
우리 집 냉장고에 이미 있는 구하기 쉬운 자연식 밥상 레시피로 가족 구성원인 반려견의 건강지수를 높여주자.
이 땅의 더 많은 반려견들이 행복하길 바라는 저자의 정성이 가득 담긴 이 책은
반려인이라면 우리 강아지를 위해 한 권쯤 꼭 소장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e북스토리지를 대표하는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애견과 관련한 책을 집필
대표작으로 [멍멍트래블+], [멍멍, 트레킹], [멍멍, 맛지도(강원편)], [멍멍, 맛지도(제주편)], [멍멍, 맛지도(서울편)], [멍멍, 맛지도(부산편)], [강아지 집사 능력평가]가 있으며 그 외 재테크와 관련한 e북을 저술
https://smartstore.naver.com/ebookstorage
2006년 월드컵이 한창인 시절, 폭우가 오던 날 길 위에 버려진 갓난아기 시츄 한 마리. 그 녀석이 우리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다.
코가 바짝 눌리고 장난기가 많던 녀석은 태어날 때부터 몸이 약해 키우기로 한 이후로 줄곧 병원을 다니는 신세였다.
나는 꼭 건강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당대 최고 피지컬을 자랑하던 축구 선수 웨인 루니의 이름을 따 루니라는 이름을 붙어주었다.
루니는 그 이후로 2020년까지 우리 가족과 함께 세상 곳곳을 활보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주었다.
지금은 비록 세상에 없지만 바다를 갈 때 마다, 산을 오를 때마다 루니의 모습이 떠오른다.
루니와 함께한 여행의 추억들을 모아 책을 쓴다면 독자들과 우리 가족, 루니 모두에게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이다.
이 책을 읽기 시작한 독자들에게 남기고 싶은 한 마디는 시간이 있을 때 한번이라도 더
여행을 함께 하라는 것! 어디가 되었든, 무엇을 하든 함께 할 수 있을 때 즐기라는 것.